본문 바로가기

도서&영화 리뷰/2012년

최악의 유머 핸디북 (7)

이 전 즈징도서관은 유머 도서 몃가지를 추천한적이 있다. 핸디북에 유머 도서가 특히 많은데 이전 글에서 정리한 좋은 핸디북 특성의 두번째 이유때문에 특히 많이 출판되고 판매되고 있는거 같다.

2012/02/07 - [도서리뷰/2012년] - 세상에서 가장 쉬운 심리학 책은? (6)
(참조: 좋은 핸디북 3가지 특징)

그런대... 이 책은!!!

리플유머
세상의 중심에서 유머를 외쳐라

세상의중심에서유머를외쳐라
카테고리 자기계발 > 화술/협상
지은이 편집부 (프리윌, 2005년)
상세보기

이 책은 정말 실망 그 자체이다. 이 전의 책은 아니어도 몃몃의 유머는 정말 빵 터졋다. 물론 인터넷에 떠도는 재미있는 유머도 많지만 일일이 보려면 시간이 많이 들고 이런 정리된 유머집을 구매해서 한 두가지 정도 기억해놓고 있으면 좋은 점이 많다. 그런대 내가 말하고 있는 이 책은 그런 건질만한 유머하 정말 한가지도 없다는거... 혹시 썰렁유머로 분의기를 깨고 싶은사람들이 있으시다면 적극 추천. 아니라면 펴볼 생각도 하지 말아라. 대신 이전에 읽었던 유머집을 추천한다.

2011/11/23 - [도서리뷰/2011년] - 야한 유머 섹시한 유머 배꼽잡는 유머, 건강한 웃음 비타민 섹시 유머 뱅크, 유머의 기술 (46~48)

이 중 가장 추천하는건 야한 유머 섹시한 유머 배꼽잡는 유머란 책이고 건강한 웃음 비타민 섹시 유머 뱅크란 책도 나쁘지 않다. 그러나 여기서도 유머의 기술이란 책은 별로다..

돌이켜보면 유머집을 벌써 4종류나 읽었다. [리플유머]는 읽다 읽다 도저히 다 못읽겠더라. 화장실에서 일보는 시간동안 아까워지게 하는 책이다. 이제는 유머책은 졸업해야겠다.

----------------------------------------------------------------------------------------

안녕하세요! 모든일에 항상 진심인 박선호라고 합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