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1 : 대딩/일상다반사

미래숲 11기 제 1차 WORKSHOP후기

你好!我们是未来林!!!
안녕하세요! 우리는 미래숲입니다!!!


你好! 我是第十一其未来林中国组员朴先镐。 (上面跳跳的是我。嘿嘿)
안녕하세요! 저는 제11기 미래숲 중국팀원 박선호라고합니다. (위에뛰고있는사람이 저에요. 헤헤)

2月4号~2月5号我们在韩国江原道横城郡进行了第一届未来林研讨会。
2월4일~2월5일 우리는 한국 강원도 횡성군에서 제1회 미래숲 워크샾을 진행하였습니다.


未来林是什么?简单地说,它就是一个韩国民间组织。
미래숲은 무었일까요? 간단히 말하자면 한국의 비영리조직입니다.

这些是关于未来林的报道可以参考
이것들은 미래숲에 관한 보도이니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http://baike.baidu.com/view/4439591.htm
http://news.163.com/09/1121/04/5OKAIJ7C000120GR.html

我们在숲체원进行研讨会。숲체원的空气很新鲜,清爽,景观非常美丽,设备齐全而且很舒服。它好似具有未来林的风貌。那里不能用洗发水(因为那里采用自然式水净化设备...)也没有电视。让我们可以体验一个自然的森林生活。我觉得这里正适合我们未来林团体。
우리는 숲체원이란곳에서 워크샾을 진행하였는데요. 숲체원은 공기도 신선하고 상쾌하며 경관이 매우 아름답고 또 시설이 편리하고 완전합니다. 마치 미래숲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 곳안에선 샴푸를 쓸수없고 (장연식정화수설비 때문에...) 티비가없었습니다. 우리들에게 자연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딱 우리 미래숲 단체와 알맞는 장소 인것 같습니다.
http://www.soop21.kr/sub04/sub04_01_03.php

 

0123


我们到这之前在车上通过简单的游戏已经熟悉了很多,到了礼堂之后听了未来林的介绍。
우리는 이곳에 오기전에 차안에서 이미 간단한 게임을 통해 서로 익숙해 졌고 강당에 도착한 이 후 미래숲에 관한 소개를 들었습니다.


他是未来林的同门会长,他正在介绍这次未来林研讨会的日程。
이 사람은 미래숲의 동문회장님 이신데요 지금 미래숲의 워크숍 일정을 설명하고 계십니다.

他是韩国青年所佩服的权丙铉先生,就是韩国韩中文化青少年协会(未来林)的创办者。这位韩国前驻华大使一头银发,非常儒雅。虽然已经70多岁,但身体挺拔,走起路来大步向前,蹬蹬有力。自从他于2001年创办“未来林”组织以来,已经在陕西甘肃、宁夏、内蒙古等多个地区开展了植树,每年的中韩大学生互访也成为惯例。
이 분은 권병원전 대사관 이신대요, 미래숲의 설립자이자 대표님입니다. 은색머리카락이 멋있지요. 벌써 70세가 넘으셨지만 아주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이 많이 있지요. 2001년 미래숲이 조직된 후로 이미 중국 산서성 감수성 닝샤 내몽고등 많은 곳에서 나무를 심었으며, 매년 중국과 한국인 청년교류에 앞장서시는 분입니다.


听完介绍我们做了숲체원准备的活动。
소개를 모두 들은 후 숲체원에서 준비한 활동을 하였는데요.

做了自己的T恤。
자신의 티셔츠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怎么样?挺漂亮吧?
어때요? 예쁘지요?

下面是我自己做的,我喜欢摇滚音乐,因此我特意做了这样的衣服。上面写着CN这是代表我们中国组。
아래있는건 재가 만든건데요, 제가 Rock음악을 좋아해서 특별히 이런 옷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앞면에 CN이라고 써져있는건 우리 중국팀을 대표합니다.


我喜欢숲체원的食堂,这里的饭菜都很好吃,午饭,晚饭,早饭我都是吃的很多。当然在这里不能剩饭剩菜。未来林要追求爱地球的生活。
전숲체원의식당이좋았는데요,  이곳의 밥이 다 맛있었어요, 점심 저녁 아침 모두다 많이 먹었어요. 당연히 여기선 밥과반찬을 남기면 안됩니다. 미래숲은 지구를 사랑하는 생활을 추구해야 합니다.


第二天我们做了最重要的事情。
选拔了学生代表,还选拔了每一个队伍的队长,还通过会议,做了2012年未来林的计划。
두번째 날 우린 가장 중요한 일을 하였습니다.
학생대표뽑기, 그리고 매팀의 팀장뽑기, 또 회의를 통하여 2012년미래숲의 계획을 세웠습니다.


今天我们做到了第一步未来林的活动。
以后的活动我们都会很认真!加油未来林!
오늘 우린 미래숲 활동의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이 후의 활동 우린 꼭 열심히 할꺼에요! 미래숲 화이팅!


 

안녕하세요! 모든일에 항상 진심인 박선호라고 합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