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1 : 대딩/일상다반사

미래숲 중국팀과 공청단의 방중행사 준비!

안녕하세요 미래숲 중국팀 홍보부 박선호 라고 합니다! 미래숲 방중행사가 2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팀도 활발히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저희 미래숲 중국팀은 매주 공청단친구들과 공연준비와 포럼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모두 함께 만나는 매주 일요일 오후! 청화대학에서 만나구 있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따로 시간맞는 사람들끼리 주중에도 만나 연습을하고 있습니다! 아직 공청단친구들과 만난지 2주밖에 안되었지만 모두 적극적이고 친절해서 저희 미래숲 중국팀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벌써 이번 주 주말이 기대 됩니다.

저와 진경이형은 포럼준비를 하기로 하였는데요. 함께 준비한 공청단 친구들은 중국지질대학교의 배홍위 그리고 전매대학교의 동초군 친구 있데요. 맨 아래 사진의 오른쪽 맨 처음 남자친구와 왼쪽 중간에 있는 여자친구가 그들 입니다.^^ 전매대 사는 친구는 멀리 살지만 지질대학교에 다니는 친구는 가깝게 살기 때문에 방중행사 이 후 에도 자주 만나자고 약속했답니다! 좋은 중국친구를 사귀게 해준 미래숲 ! 정말 최고 !

하루 빨리 한국 미래숲팀과의 만남을 기대하며 사진 몃장 올립니다. ^^

첫 만남 그리고 자기소개

간단한 회의 후 단체사진을 찍으며 첫 번째 만남은 끝났습니다.

두 번째 만남 본격적인 연극 준비 중입니다!

중국 친구들에게 댄스를 전수하는 손혜민양. 탕신형도 보입니다 ㅎㅎ

우리 미래숲 중국팀원들의 댄스준비 모습입니다!

연습 후 끝까지 남은 친구들과 함께 중국음식을 먹었답니다!

미래숲 중국팀은 이 번 주도 연습을 위해 출발!

공청단 친구들도 이 번 연습을 위해 출발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든일에 항상 진심인 박선호라고 합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전공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여행관련)
중국판 블로그 : http://blog.sina.com.cn/woxihuanzhongguo (중한문화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