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1 : 대딩/일상다반사

당신도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려고 하십니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0장 (7월) [완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안녕하세요~ '박진심의 중국정복여행기'란 주제로 중국여행을 하고있는 박진심이라고 합니다.

새롭고 창의력있는 티스토리 블로거 이웃들이 더욱 더 많아지길 응원합니다.

당신도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려고 하십니까?

그렇다면 이번 기회를 놓지치 마세요!!!

박진심이 7월을 맞이하여 티스토리 10장을 쏘도록 하겠습니다.

욕심이 나신다면 아래 선발 기준을 참고해 주세요!

선발기준

선발 기준은 간단합니다.

1. 본 블로그에 있는'박진심의 중국여행정복기'관련 콘텐츠를 읽고 댓글을 남겨 주세요!

링크 :

[중국정복여행기] -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프롤로그) 

2. 댓글을 올린 후 다시 이 페이지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남겨주세요.

3. 마지막으로 비밀 댓글에 앞으로 만들 계획인 블로그에 관한 간단한 소개를 적어주세요.

주의 : 1. 중복성 이메일에는 초대장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2. 글을 읽지도 않고 성의없이 남기는 댓글은 자제해 주세요. 3. 초대장을 만든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활동이 없을시 신고들어갑니다. 4.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완료 후의 댓글을 무시합니다.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朴心的中旅游征服

(클릭)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프롤로그, 모든 글 보기(하단 위치) (클릭)


간쑤·광둥·구이저우·랴오닝·산둥·산시

[山西]·산시[陝西]·쓰촨·안후이·윈난·장시·장쑤·저장·지린·칭하이·푸젠·하이난·허난·허베이·헤이룽장·후난·후베이·타이완 등 23개 성()과 광시장족·네이멍구·닝샤후이족·시짱(티베트)·신장웨이우얼 등 5개 자치구(自治區), 베이징·상하이·충칭·톈진 등 4개 직할시(直轄市), 마카오·홍콩 등 2개 특별행정구(特別行政區)로 이루어져 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여행관련)
중국판 블로그 :
http://blog.sina.com.cn/woxihuanzhongguo (중한문화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