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정복여행기/흑룡강, 길림, 요녕, 내몽고

[무한도전 사막 촬영지]황사의 근원지 내몽고 쿠부치사막을 여행하고 오겠습니다! (내몽고 2호 프롤로그)

▲ 박진심을 찾아라! (윌리를 찾아라?!)ㅋㅋ

황사의 근원지 내몽고 쿠부치사막을 다녀오겠습니다.(무한도전 사막 촬영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중국의 사막, 내몽고 오르도스시에 있는 쿠부치 사막을 아시나요?

미래숲이란 단체는 중한우호와 청년교류의 목적을 가진 단체인데요, 그 중의 큰 사업이 사막에 나무를 심는 일이랍니다.

박진심은 2012년 미래숲 중국팀원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오늘 저녁 다시 한번 내몽고의 쿠부치사막에 워크캠프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사막의 멋진 풍경과 나무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사진기에 담아오겠습니다.

이 사막은 무한도전이 나온 촬영지이기도 하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 쿠부치사막(库不齐沙漠)롱토우과이(龙头拐)

2012년 봄에 이곳을 다녀와 이미 포스팅 한 적 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려면 박진심의 중국여행정복기 프롤로그를 통해 미래숲과 함께하는 내몽고편을 읽어주세요!

http://zjlibrary.tistory.com/160

▲ 쿠부치사막(库不齐沙漠)롱토우과이(龙头拐)

이번에 올라오게 될 쿠부치사막편은 좀 더 스팩타클하고 낭만적일테니 기대하세요!

사막에서 잠도자고 밥도 해먹고 저번과는 다른 험난한 루트로 트랙킹을 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끝이냐구요?

그러면 섭하지요! 내몽고에 미래숲 분들과 기자님들이 함께 가지만,

일요일 일정이 끝나면 닝샤회족자치구(宁夏回族自治区)도 돌고 올 계획이니 두근두근 기대해 주세용~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朴心的中旅游征服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프롤로그, 모든 글 보기(하단 위치)


간쑤·광둥·구이저우·랴오닝·산둥·산시
[山西]·산시[陝西]·쓰촨·안후이·윈난·장시·장쑤·저장·지린·칭하이·푸젠·하이난·허난·허베이·헤이룽장·후난·후베이·타이완 등 23개 성()과 광시장족·네이멍구·닝샤후이족·시짱(티베트)·신장웨이우얼 등 5개 자치구(自治區), 베이징·상하이·충칭·톈진 등 4개 직할시(直轄市), 마카오·홍콩 등 2개 특별행정구(特別行政區)로 이루어져 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여행관련)
중국판 블로그 :
http://blog.sina.com.cn/woxihuanzhongguo (중한문화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