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ason1 : 대딩/즈징도서관

공지 ver1

 
무료로 책을 빌려 드립니다!!!
ZJ Library
1.소개
중국에서 유학하는 유학생들은 한국책을 보고 싶어도 구하기 힘든 어려움에 처하여 있습니다. 이에 좋은 책들을 같이 공유하는 취지를 가지고 만들은 블로그 입니다. 본인은 중문과에 있으며 한국책 뿐만 아니라 한국 유학생이 읽으면 좋을 만한 책도 다소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공부하면서 중국어로 된 소설 적어도 한권을 읽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은 100권의 책으로 방에서 책을 놓고 시작 하지만 나중에는 학교측에 공간을 빌리고 책수도 늘려서 꼭 학교에 한국인 도서관을 만들자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서 삼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독후감 이나 중국에서의 먹거리 나 가볼곳에 대하여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2.책빌리시는 방법
    * 책은 100%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깨끗하게 보시고 반납하시면 됩니다.
   (1) 아래의 번호로 연락 주세요
이름 : 박선호
핸드폰 15210132862
방번호 51778551
메일 pokerup5@gmail
블로그 Http://zjlibrary.tistory.com
위치 청화대학교 즈징 23동 515호
   (2) 앞으로 새로 업데이트 되는 책은 블로그에 등록 됩니다.^-^


3.함께 하실분을 찾습니다.
   * 같이 나누고 싶은 책, 잡지등, 읽을 거리들을 기부하여 주세요~
   * 기부를 꺼리시는 분은 가지고 있는 책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블로그에 등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함께 책읽는 사람이 되는것 만으로도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책읽는 청화대 한국 유학생이 됩시다.
   * 정말 재대로 된 도서관을 만들기 위하여 함께 생각하고 방법을 찾아 보실분 메일로 연락주세요 ^_^

책 목록
정의란 무엇인가,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연애의 정석,세계일주 바이블,그림으로 읽는 오디세이 철학,일리아드,오디세이아,도덕경,장자차이를횡단하는 즐거운 모험,지도로 보는 한국사,도쿄타워,이방인,표리,인간의 대지,야간비행,카프카단편선,모순론 실천론,목민심서,공중그네,도쿄타워,몽실언니,셜록홈즈 주홍색연구,배려,체 게바라 평전,차이나프리카,과학 콘서트,찰칵찰칵,한여름밤의 꿈,사랑을 되찾아 준 도둑,우동한그릇,1984년,운명,단테의 신곡살인, 노신평전,체 게바라 자서전,문성실의 냉장고 요리,공중 그네, 건지 아일랜드 감자껍질파이 클럽,감자 배따라기 김동인 단편집,그건 사랑이었네,동물농장,표류 바다가 내게 가르처 준것들,밥상혁명,쾌도난담 삼국지 죽이기,왕초보 주식 교실, 부의 미래, 소비의 심리학, 자본주의 역사 바로 알기,20대 펀드투자에 미처라,100만원으로 시작하는 20대 파워 재태크,목화밭 엽기전,밥상혁명 ,예수 외곡의 역사,지상의숟가락하나, 그외 종교,여행,어학,음악,중국문학서적 등등 100권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