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영화 리뷰/2011년

단골 6월 솔로들을 위한 추천도서

 

 


단골 6월 솔로를 위한 추천도서

 

대한민국 모든 솔로를 위하여 단골에서 한 분의 작가를 본격 추천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솔로여! 당신은 송창민을 아는가? 그는 대한민국 최초 연애 컨설턴트로 현재 KBS, MBC, SBS, 케이블TV등에서 연애 심리 자문을 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연애의 신>, <연애인>, <연애교과서>, <연애의 정석>, <매혹의 기술>, <찰칵찰칵> 등이 있다. 그 밖에 육군 사관학교, 연세대, 춘천 시청, 현대 카드, 등에서 강연을 해오고 있으며 연애관련 칼럼을 쓰면서 자신의 연애 기술을 전파해 오고 있다. 또한, 그의 책 중 다수가 중국어로 발간, 중국에서도 그의 인기를 체험할 수 있다.

 

연애, 송창민이 진리다. 사랑을 하는데도 기술이 필요할까. 저자는 당연하게 ‘YES!’를 외친다. 남녀관계의 장애물로 여겨지는 연애는 어렵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하여 베스트 셀러 <연애의 정석>, <매혹의 기술>등으로 맹쾌한 해법을 전파해온 송창민, 그는 100만 건 이상의 연애 상담 바탕으로 최근 <연애의 신>이란 책을 발간하였다. 솔로 탈출이 목표이시다면, 혹은 연애는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아래의 책을 보시라. 송창민이 당신의 연애코치가 되어줄 것이다.

 

연애의 정석

저자 송창민 출판사 해냄

 

머리로 생각하고 가슴으로 완성할 때. 당신이 꿈꾸는 진짜 연애가 이루어진다! 여자 마음을 콕콕, 남자 심장을 쿡쿡 찌르는 송창민의 달콤한 연애학! 이 책은 작가의 첫 번째 베스트 셀러<연애 교과서1,2> 이후의 책이다. 솔로 탈출 비법에서 단계별 데이트코치, 그리고 인연의 완성까지, 몸소 실천하고 검증된 실전 연애 기술의 결정체를 연애과정 별로 맞추어 놓았다. ‘연애는 과정이며 사랑은 타이밍이다.’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얘기다. 하지만 현실은 그리 녹록지 않다. 연애는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잘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연애도 때와 장소에 따라 전략이 필요하다. 그동안의 연애 정보는 대부분 감상용이었다. 연애 관련 서적을 읽어도 읽는 그 순간뿐이었고, 연애를 위한 구체적인 행동지침이 없어서 여전히 헛갈렸다. 이 책이 손에 있다면 앞으로 더는 연애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거나 충고를 구할 필요가 없어진다. 다시는 애매한 연애 정보를 붙들고 씨름하거나, 몰라서 혹은 알고 있는 것조차 제대로 사용하지 못해 실패하는 연애의 주인공이 되지 말자. 그런 의미에서 이 책은 연애다운 연애의 지도와 나침판역할을 해줄 것이다.

 

 

 

 

 

매혹의 기술

저자 송창민 출판사 해냄

 

주변을 둘러보자. “왜 저 친구는 나보다 못 난 것 같은데 이렇게 이성에게 인기가 많지?” 한 번쯤은 이런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답은 하나다.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송창민은 말한다. “매력은 타고나는 거라고? 아니다, 노력하고 연습하는 당신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바로 나처럼!” 처음부터 송창민이 마치 카사노바처럼 연애 방면으로 타고난 것은 아니었다, 그는 매혹적인 사람이 되기로 한 후로부터 끝없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끌어내기 위하여 자기관리를 하였다. 이 책은 연애관련 서적이라기보다는 자기계발 서적이다. 매혹이란 무엇일까? 매혹이란 남의 마음을 사로잡아 끄는 야릇한 힘이다. 누구나 자신의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알지 못하고 발산해 내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 언제까지 자신의 매력을 마음속 어두운 곳에 넣어둘 것인가. 이 책은 독자들에게 각자의 무한한 가능성과 자신감을 일깨워 준다. 외모 때문에 혹은 조건과 능력 때문에 자신감이 없으신 분들, 이 책을 통하여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하루빨리 끌어내어 그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연애의 신

저자 송창민 출판사 해냄

 

연애? 송창민이 진리다! 지금보다 10, 연애를 앞서 가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책을 집으세요.  이제 당신의 연애와 관점이 달라집니다. 연애 이제부터 내가 지휘하자! 이 책의 구성은 정말 치밀하다. ‘연애의 원리를 알면 사랑을 정복할 수 있다.’라는 동기로 연애입문부터 연애 필살기, 연애 심리 읽기 기술, 연애의 본질 등을 알려주고 있다. 예를 들면 유혹의 입김, 연애 화술’ ‘고수만이 알고 있는 시차의 기술’ ‘A에서 B를 읽어내는 방법’ ‘약점을 강점으로 바꾸는 능력등의 연애 고수가 되는 방법 등이 있고, 그밖에 온·오프라인, 클럽과 놀이공원,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언제 어디서든 곧바로 적용 가능한 연애 기술들이 총망라된 책이다. 호감이 가는 이성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어떤 말부터 건네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다면, 춥고 외롭고 괴로운 나날들을 이제는 정리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책을 잡자. 연애의 신은 출판 1주일 만에 2쇄를 찍었으며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어 도서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하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 출판된 후 곧바로 중국에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책 하나로 더 이상의 연애 정보를 찾을 필요 없어졌다. 다만, 이 정보를 바탕으로 몸소 사랑을 배워보고 더욱 새로운, 자신만이 가질 수 있는 기술로 바꾸어 보는 일만 남았을 뿐이다.

 


'도서&영화 리뷰 > 2011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단골 특별 보양도서!  (0) 2011.09.05
단골 8월 본격! 휴가철 도서  (0) 2011.09.05
러브&프리 (31권)  (0) 2011.09.05
단골 5월 가정의달 추천도서!!!  (0) 2011.05.15
5월초 신도서 총 23권  (0) 2011.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