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영화 리뷰/2011년

나는 기다립니다. 다비드 칼리의 동화책 (51)


나는 기다립니다. 다비드 칼리의 동화책

 

나는 기다립니다. 시작되는 그림 이야기, 빨간 줄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이야기는 처음 키가 자라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시작해 마지막 아이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끝을 맺는다.

우리는 삶에 있어서 많은 것들을 기다린다. 기다리는것에 대햐여 조급할 필요 없다. 우리는 기다리기 떄문에 행복하기 때문이다.

나는 앞의 삶을 기다리기 때문에 행복하다.

나는기다립니다
카테고리 유아 > 4~7세
지은이 다비드 칼리 (문학동네, 2007년)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