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정복여행기/강소, 절강, 안휘, 강서, 산동, 상해

상해에서 전 세계 유명인을 만나다! 마담투소 밀랍인형관 (상해 11호)

 

 

상해에서 전 세계 유명인을 만나다! 마담 투소 밀랍인형관 (상해 11호)

마담 투소 밀랍인형관 세계 제일의 밀랍인형관.

이곳에선 전 세계 유명인들과 신 나는 파티 파티를 할 수 있다.

런던 본점을 비롯해 뉴욕, 홍콩, 상해, 베를린 등 전 세계 9곳에 마담 투소가 있다는데

상해 밀랍인형관은 바로 인민광장 옆 (남경로 위치) 신세계 백화점 10층에 있다.

푯값이 비싸긴 하지만 가깝고 밤에 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명소이기도 하니 특별히 들렸다.

(상해는 6번째 밀랍인형관)

과연 이곳에서 어떤 스타들을 만나게 될까?

들어서자마자 등장하는 야오밍! MBA 로켓 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국 최고의 농구선수다.

근육 핏줄 표정 크기까지 모두가 실물과 똑같았다! 진짜보다 진짜 같아서 무섭기도 하다.

가장 문제 된 푯값.(고민 좀 했다.) 성인 150원 학생 110원 그렇지만 다른 여행지와 세트 표를 팔아서 알아두면 돈을 절약 할수 있다.

상해 해양수족관과 밀랍인형관 푯값은 230원, 상해 2번째 높이의 금모센터와는 220원, 제일 높은 100층의 세계금융센터와는 250원

잘 비교하고 선택하시길.

한국에서 오신 엄마와 동생~ 상해의 야경앞에서 찰칵! 그리고 세계 유명인사가 기다리는 곳으로 입장!

입구에는 많은 사람이 우리에게 카메라를 들이대고 있었다.

그림이긴 하지만 나도 유명인이 되어 유명인들의 파티에 참가하는구나! 라는 상상을하게 해 주는 시간이었다. 

어쩜 중국의 가장 세계적인 스타 성룡! 그래서인지 가장 앞에 배치되어 있었다.

옆에 인력거가 있는데 직접 앉아서 같이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

혹시 하고 손톱 머리카락 다 관찰해봤는데. 다른 데서 봤다면 진짜 성룡인 줄 알겠더라.

세상에서 가장 돈이 많다는 빌게이츠 (지금은 아니라던데...) 여긴 무슨 일로 행차하셨을까?

젊은 모습보단 살짝 나이가 든 모습이 더욱 실제 같아 좋았다.

"돈을 좀 꿔다오"란 말을 해보았지만, 묵묵부답으로 일관한다.

요새 방한행사로 한국에서 이슈 된 레이디가가!

방중행사 전 상해에 들리셨나?

중국영화를 보지 않는다면 생소할 수도 있는데

요즘 중국에서 제일 잘 나가는 영화배우 거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 배우이기도 하다.

쉬즈 더 원, 조시고아, 건국대업, 핸드폰, 양자탄비, 갑방을방 등 수 많은 흥행영와에서 주연을 했다.

대머리가 포인트!

최고의 슬렙스틱의 달인 찰리체블린과 미인 배우 마리린 먼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추모하며 생긴 마이클 잭슨 밀랍인형.

많은 루머로 시달렸던 그

이젠 천국에가서 편히 쉬고 있으리...

"UFO에게 끌려가 아직도 살아있다." 라고 불리는 롹켄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

검은 자켓과 쫙 빠진 몸매가 아주 인상 깊다.

여기서 본 여자 스타 중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개인 적으로)

등려군! 월량대표아적심과 첨밀밀은 많은 한국인도 아는 중국음악!

많은 한국 젊은이들이 원량대표아적심을 가장 좋아하는 중국음악으로 꼽기도 하는데

사실 중국에서는 "아빠"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이다.

어쨋든 나도 등려군의 노래를 가장 좋아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실물로 보니(가짜지만.) 감회가 새롭다.

그리고 이소룡과 아뵤~! 격투 무술을 펼쳐본다.

(그 옆에 3D 오락이 있는데 집적 게임 주인공이 되어 가상 케릭터와 싸울 수 있어 재미있으니 추천.)

밀랍인형관에 스포츠 스타도 많이 있는데 중국의 올림픽 리우샹(아시아 허들 금매달)선수 뿐 아니라

타이거 우즈 베컴 호나우드 등 세계인들이 사랑을 받는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있었다.

아래는 많은 이혼으로 유명한? 타이거 우즈.

겨털이 인상 깊었던 야오밍 (처음 입장 전에 볼 수 있었다.)

과학자 아인슈타인, 첫 번째 달 착륙 자 암스트롱, 중국최초 우주인 양리웨이, 미국 정치가 클린턴, 최초의 흑인 미국 대통령 오바마

남아프리카 노벨평화상 수상자 넬슨 만델라등 세계 각층의 유명인사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니느라 카메라는 쉴 새가 없었다.

아인슈타인의 눈에 다크가 한 가득. 평소에 잠도 많이 잤다던데 두뇌 사용량이 많아서일까?

자연스런 주름과 다크가 인상 깊다.

안 그래도 밀랍인형관이 어두운데 피부가 어두우신 오버마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아쉽다.

그래도 진짜 같기는 마찬가지.

이리와 차 한잔 하고 가라며 유혹하는 오드리 햅번.

그녀와 사진을 찍고나니 기념품 가게가 나오면서 마담투소 밀랍인형관은 끝이 난다.

 

위의 사진은 극히 일부일 뿐! 아직 한 번도 밀랍인형관에 가본 적이 없다면 꼭 들려야 할 곳이다. (중국 연예인에 관심이 있다면 더 더욱!)

다 보고 난 후 푯값이 비싸단 생각이 전혀 들지 않게 하는 곳이었다.

세상에 명품 명품 하지만 이런것이 진정한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명품 인형 아닐까?

하긴 인형 하나 만드는데 전문가 몇십 명이 몇 개월을 공들여야 정말 진짜 같은 밀랍인형을 만들 수 있고 가격은

수 억원을 넘어간다고 하니 (레이디 가가는 18억 원 이라고 하더라.) 웬만한 명품과는 비교 불가.

 

진심을 담아 밀랍인형제조 전문가들에게 박수 친다. 그들의 장인 정신에 감복했다. 

(이곳에선 밀랍인형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배울 수 있다. 위의 사진은 밀랍인형을 제작하는 중인 밀랍인형.)

그리고 또 한편으로 드는 생각. "일본 중국(상해 홍콩)에는 마담 투소 밀랍인형관이 있는데 한국은 왜 없지? 아쉽다."

꼭 마담 투소가 아니더라도 마담 투소 퀼리티의 한국 스타가 꽉 찬 밀랍인형관이 한국에도 열리길 기대해 본다.


마담 투소 밀랍인형관 관람 정보

주소 : 상해시 남경서로 2-68 신세계성 10층

전화 : 021-63597166

교통정보 : 인민광장이나 남경로 쪽으로 가면되는 상해의 가장 중심거리이니 따로 쓰지 않는다.

개관시간 10 : 00 - 22 : 00

홈페이지 : http://www.madametussauds.com/Shanghai/

요금 : 성인 150원 학생 110원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朴心的中旅游征服

박진심의 중국여행 정복기 프롤로그, 모든 글 보기(하단 위치)


간쑤·광둥·구이저우·랴오닝·산둥·산시
[山西]·산시[陝西]·쓰촨·안후이·윈난·장시·장쑤·저장·지린·칭하이·푸젠·하이난·허난·허베이·헤이룽장·후난·후베이·타이완 등 23개 성()과 광시장족·네이멍구·닝샤후이족·시짱(티베트)·신장웨이우얼 등 5개 자치구(自治區), 베이징·상하이·충칭·톈진 등 4개 직할시(直轄市), 마카오·홍콩 등 2개 특별행정구(特別行政區)로 이루어져 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여행관련)
중국판 블로그 :
http://blog.sina.com.cn/woxihuanzhongguo (중한문화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