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영화 리뷰/2011년

개그맨즈 헬스 (88)

개그맨즈헬스웃기는것들의본격다이어트운동법
카테고리 건강 > 운동/트레이닝
지은이 오지헌 (도어즈, 2011년)
상세보기


이거 봐라 ! 지은이가 오지헌이다


내가 만든 부제:  니들이 하니 우리도 한다

한줄요약:  일단 재미있다. 개그는 없지만 그들이 하니 나도 할 수 있다.

내용: 갈갈스 그들이 몸짱이 되어 돌아왔다~ 요세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맹활약중인 갈갈스.. 아쉽게도 코미디 빅리그에선 밀리는 추세이지만. 몸과 운동에 대하여 2011년 이렇게 핫한 연애인도 없었다. 내용 면에서는 몸짱 상식 사전의 내용 그리고 복극운동 30분 등에 비교적 많은내용은 없다.
그러나 구성이 탄탄하고 있어야할 내용과 그들만의 경험담은 읽는 이로 하여금 동기부여를 느끼게 해준다. 여태까지 이런 자기계발서들을 읽으면서 동기부여가 되었던 책들은 그렇게 많지 않다. 무엇이든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라는 말이 있다. 이 책을 읽으면 다들 이런 생각이 든다. 애이 그들도 뺏는데 내가 그들보다 뭐가 모잘라 살을 못 빼겠어??  게그콘서트의 헬스걸들은 시청자와의 약속이란 동기부여로 살을 뺏다고 생각한다. 그녀들처럼 시원하게 살을 빼려면 운동하려면 몸짱이 되려면 그만한 동기부여가 필요하다. 이 책은 그 동기 부여를 준다.

관련 추천도서

2012/01/20 - [도서리뷰/2011년] - 몸짱 상식 사전 (65)
다음웹툰 다이어터
복근운동 30분


책의 제일 큰 장점은?

이런 책종류에 가장 필요한 동기부여! 그리고 탄탄한 구성.

교훈
  • 소식으로 여러번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
  • 갈갈스도 했다. 나보다 더욱 뚱뚱한 그들도 해냈는데 나는 못하랴?
  •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어렵다 그렇지만 해야한다.
  • 야채는 마음껏 양껏.
  • 독하게 하자


선물 추천

살빼고 복근 만들고 싶은 의지력 약한 안여돼! 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

안녕하세요! 모든일에 항상 진심인 박선호라고 합니다.

중국 청화대학 중어중문과09학번
대표블로그 : http://zjlibrary.tistory.com/ (도서관련)
카카오톡 : pokerup5
메일 :pokerup5@gmail.com/@126.com/naver.com/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