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영화 리뷰/2011년

연애의 신 (82)

중국 잡지 단골에서 작년 6월에 소개한 책입니다. ^_^ 요새 짝이란 프로그램이 아주 인기를 끌고 있지요? 이 책의 작가도 짝 프로그램에 나온적있었는대 당당히 커플로 돌아갔답니다. 특히 이 책과 매혹의 기술이란 책을 추천합니다 연애의 신은 연애관련 팁들을 총망라 했다고 보면 되구요. 매혹의 기술 이란 책은 자신의 매력의 물고를 트게 해주는 특별한 자기계발서라고 보면 됩니다.

2011/09/05 - [도서리뷰/2011년] - 단골 6월 솔로들을 위한 추천도서

단골 6월 솔로를 위한 추천도서

 

대한민국 모든 솔로를 위하여 단골에서 한 분의 작가를 본격 추천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솔로여! 당신은 송창민을 아는가? 그는 대한민국 최초 연애 컨설턴트로 현재 KBS, MBC, SBS, 케이블TV등에서 연애 심리 자문을 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는 <연애의 신>, <연애인>, <연애교과서>, <연애의 정석>, <매혹의 기술>, <찰칵찰칵> 등이 있다. 그 밖에 육군 사관학교, 연세대, 춘천 시청, 현대 카드, 등에서 강연을 해오고 있으며 연애관련 칼럼을 쓰면서 자신의 연애 기술을 전파해 오고 있다. 또한, 그의 책 중 다수가 중국어로 발간, 중국에서도 그의 인기를 체험할 수 있다.

 

연애, 송창민이 진리다. 사랑을 하는데도 기술이 필요할까. 저자는 당연하게 ‘YES!’를 외친다. 남녀관계의 장애물로 여겨지는 연애는 어렵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하여 베스트 셀러 <연애의 정석>, <매혹의 기술>등으로 맹쾌한 해법을 전파해온 송창민, 그는 100만 건 이상의 연애 상담 바탕으로 최근 <연애의 신>이란 책을 발간하였다. 솔로 탈출이 목표이시다면, 혹은 연애는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아래의 책을 보시라. 송창민이 당신의 연애코치가 되어줄 것이다.


--
생략 연애의정석, 매혹의기술

 


연애의 신

저자 송창민 출판사 해냄

 

연애? 송창민이 진리다! 지금보다 10, 연애를 앞서 가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책을 집으세요.  이제 당신의 연애와 관점이 달라집니다. 연애 이제부터 내가 지휘하자! 이 책의 구성은 정말 치밀하다. ‘연애의 원리를 알면 사랑을 정복할 수 있다.’라는 동기로 연애입문부터 연애 필살기, 연애 심리 읽기 기술, 연애의 본질 등을 알려주고 있다. 예를 들면 유혹의 입김, 연애 화술’ ‘고수만이 알고 있는 시차의 기술’ ‘A에서 B를 읽어내는 방법’ ‘약점을 강점으로 바꾸는 능력등의 연애 고수가 되는 방법 등이 있고, 그밖에 온·오프라인, 클럽과 놀이공원, 카페와 레스토랑까지 언제 어디서든 곧바로 적용 가능한 연애 기술들이 총망라된 책이다. 호감이 가는 이성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어떤 말부터 건네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다면, 춥고 외롭고 괴로운 나날들을 이제는 정리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 책을 잡자. 연애의 신은 출판 1주일 만에 2쇄를 찍었으며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어 도서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하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 출판된 후 곧바로 중국에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책 하나로 더 이상의 연애 정보를 찾을 필요 없어졌다. 다만, 이 정보를 바탕으로 몸소 사랑을 배워보고 더욱 새로운, 자신만이 가질 수 있는 기술로 바꾸어 보는 일만 남았을 뿐이다.